그룹명/좋은글

얼만큼 해당될까?

여해와담헌정 2009. 5. 20. 14:08

        생각할수록 좋아지는 사람 좋아지는 사람을 발견하고 만나고 사귀는 기쁨이 있습니다. 그런 사람을 곁에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가 흐르지요. 이런 기쁨이 날마다 더 깊은 사귐으로 이어지고 더 많은 이들을 좋아하고 싶어집니다. 오늘도 살아있음을 호흡이 남아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는 사람, 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, 만날 때마다 먼저 즐거운 인사를 하는 사람, 조그마한 호의에도 고맙다는 인사를 할 줄 아는 사람, 틈날 때마다 책을 읽는 사람, 전화를 잘못 걸고 미안하다고 사과할 줄 아는 사람, 잘못 걸린 전화에도 친절한 사람, 얼굴에서 훈훈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사람, 잘못한 걸 알면 잘못을 솔직히 시인하는 사람, 자기보다 못한 사람 앞에서도 목에 힘주지 않는 사람, 때로는 손해를 보고도 생색내거나 소문내지 않는 사람, 늙어도 나이 들어가는 모습이 깨끗한 사람, 비싼 옷이 아니더라도 늘 단정한 사람, 어느 자리에서나 맡은 일에 열중하는 사람, 남에게 말 한대로 자기도 그렇게 살려고 애쓰는 사람, 한 포기의 들풀 한 송이의 야생화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, 차를 운전하고 가면서 양보 받았을 때 손을 흔들어 주는 사람, 음식점에서 돈주고 사 먹지만 종업원에게 고맙다고 인사하는 사람. 생각할수록 좋아지는 사람입니다.

<TEXTAREA class="skin_inp skin_scroll" id=comment_view onkeyup="updateCharter(this,'textlimit',600);" onfocus=setLongtailFocus(this); onclick="" tabIndex=1 name=comment_view rows=4 cols=76>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.</TEXTAREA> 등록
텍스티콘 사용 0 / 600bytes

'그룹명 > 좋은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느 날 내가 사는 사막으로 그대가 오면  (0) 2009.06.17
오늘이라는 좋은 날에  (0) 2009.06.01
내가 좋아하는 수필  (0) 2009.05.18
오월  (0) 2009.05.13
마가스님의 책에서  (0) 2009.05.12